본문 바로가기
😈 즐거운 생활

50층 한강뷰 맛집! 여의도 🔅세상의 모든 아침🔅

by 김재희님 2022. 12. 11.

🔅50층 한강뷰 맛집! 여의도 🔅세상의 모든 아침🔅

오늘 소개할 곳은 음식뿐만 아니라 뷰까지 맛집인 여의도 세상의 모든 아침!! 다양한 나라의 브런치뿐만 아니라 스테이크, 시그니처 메뉴인 치킨 와플 등 다양한 요리가 준비되어 있는 곳이다. 빛번짐 심한 카메라라 별로 예쁘지는 않지만... 야경을 즐기러 다녀온 후기를 작성하려고 한다!

🔅브런치 / 송년회 강력 추천! 인테리어 & 뷰 맛집.

당연히 음식도 맛있었지만, 너무 좋았던 건 건물과 세상의 모든 아침의 창가에서 보이는 뷰가 너무너무 예쁘다는 것이다. 우리는 저녁식사를 예약해서 오후 5시경 들어갔는데, 창가 근처에 앉으면 실시간으로 한강에서 해가 지는 모습을 볼 수 있고, 식사를 마칠 때쯤이 되면 엄청난 야경을 볼 수 있다. 

결혼식장으로 쓰일 만큼 예쁜 내부 인테리어

세상의 모든 아침

내부 인테리어 사진! 너무너무 예뻐서 결혼식장으로도 쓰인다고 한다. 오른쪽의 사진이 신부 입장하는 계단 ㅎㅎ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음식도 굉장히 다양하고 맛있어서, 메뉴 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해 최대한 다양하게 음식 사진을 찍어 왔다! 

브런치, 저녁을 먹으면서 즐기는 서울의 야경

애피타이저는 하몽 멜론 샐러드

일단 애피타이저로는 하몽 멜론 샐러드를 먹었음. 하몽이 생각보다 적지만 그래도 맛은 있다.... 치즈, 바질소스, 올리브, 루꼴라와의 조합이 굉장히 좋았음. 

세상의 모든 아침 세모아 하몽멜론샐러드
하몽 멜론 샐러드

뭘 골라도 맛있는 스파게티

세상의 모든 아침 세모아
왼쪽부터 전복 알리오올리오, 토마토, 트러플 크림

스파게티는 전부 맛있었음! 엄청엄청.... 하지만 저 셋 중에서 하나 꼽으라면 트러플 크림이 최고인 듯. 트러플 향을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전복 알리오올리오. 트러플 향이 엄청 진하고, 엄청 꾸덕~ 한 크림스파게티라 매우 만족스러웠음.

특이한 시그니처 메뉴 + 브런치 메뉴

세상의 모든 아침 세모아 치킨와플 에그인헬 브런치 리조또
왼쪽부터 순서대로 치킨 와플, 에그인헬, 오징어먹물 가리비 관자 리조또

먼저 가장 유명한 메뉴인 것 같은 치킨 와플!! 왜 유명한지 궁금했는데 소스가 엄청 특이하다! 초록색이라서 바질인 줄 알고 푸욱 찍어먹었는데 청양고추 맛이라서 놀랐음. 매운 걸 못 드시는 분들은 조금만 찍어 먹는 게 좋을 듯. 에그인헬은 우리가 기대하는 딱 그 맛이다. 빵이 맛있어서 좋았고, 더 달라면 더 주기도 한다. 그리고 오징어먹물 가리비 관자 리조또도 되게 맛있긴 했는데 ㅋㅋㅋㅋㅋ 저런 건 소개팅 할 떄 드시면 안 되는 거 아시죠...?

스테이크!!

세상의 모든 아침 세모아

왼쪽 부위는 안심이었는데, 오른쪽은 뭔지 기억이 잘 안 남....... 하지만 둘 다 엄청 맛있었다. 가니쉬도 잘 어울리고, 고기 양이 적어 보이지만 은근히 많다!

여의도 한강 야경
다 먹을 때쯤이면 이렇게 예쁜 야경이 기다리고 있음!

끝! 오랜만에 분위기 있는 식당에서 식사해서 좋았다. 송년회나 신년회 장소로 딱인 곳인 듯. 후기에 세상의 모든 아침은 뷰를 보러 가는 곳이지, 맛은 기대하면 안 된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괜히 걱정했다 싶을 정도로 전부 근본있는 맛이었다. 엄청난 고급 입맛이 아니라면 다들 맛있다고 느낄 듯....

댓글